본문 바로가기
오늘먹은것

감자넣은 감바스와 스파게티

by hetsal 2020. 6. 17.

 

 

감자, 표고버섯, 마늘 파프리카 등을 볶다가 올리브유와 새우를 넣고 달달 볶어주면 끝나는 감바스

국물이 묘한 감칠맛을 가지고 있다

 

 

 

감바스에 넣을 가장중요한 새우는 생새우를 쓰는게 좋다

 

마트에서 파는 자숙 칵테일새우는 감바스에는 어울리지 않았다. 퍽퍽하다 간도 잘 안벤다

 

 

 

생선생 칵테일 쉬림프링 453g 1팩

COUPANG

www.coupang.com

이거 말고

 

 

이런 새우를 삿어야 했다

 

세종푸드시스템 생 칵테일새우 1kg(중) 62~80미 깐새우 감바스용

COUPANG

www.coupang.com

 

 

 

또 감바스에는 감자를 안넣는게 좋다

감자가 국물을 다 먹어서 죽같이 되었다.

 

 

 

그래도 감바스는 맛있었다

 

 

 

 

스파게티는 대충 만들어 먹었다

면삶고 소스 붓기

 

 

청정원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COUPANG

www.coupang.com

 

 

 

 

아 배부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