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먹은것

간단 국한그릇, 피코크 진한 얼큰 닭개장 - 역시 국밥의 가성비는 세계 최고

by hetsal 2020. 5. 20.

 

 

내용물이 상당히 건실하게 들어있었다

 

얼큰한 국물에 2인분은 무리없이 먹을수 있었다.

 

 

 

 

 

 

 

 

 

나는 냄피에 넣고 팔팔 끓였는데

 

그냥 전자랜지에 바로 데워먹어도 좋다고 한다.

 

 

 

 

 

 

 

 

 

여기에 집에 있는 싱싱한 파를 채썰어서 올려주었다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잇었다

 

 

(집에서 파키우기)

 

집에서 무한대파 키우기, 흙도필요없는 수경재배

​​​​집에서 텃밭없이 대파를 키워봅시다​직접 키워 먹는 대파는 더 감미롭더군요​지금부터 알려드리...

blog.naver.com

 

 

 

 

너무 싼 인스턴트 국요리를 선택하면

건더기가 부실한경우가 많은데

이건 그렇지 않았다

 

국물맛도 아주 괜찮았다.

역시 피코크

 

 

 

 

 

밥 차려먹기 귀찮고

뜨끈한 국물 생각나면 딱인거같다.

완전 편한 

간편요리가 되었다

 

 

 

 

 

 

 

(구매처)

 

 

[이마트몰]피코크 진한 얼큰 닭개장 500g - 11번가

11번가 판매자의 추천상품으로 카테고리초이스 광고 아이템을 구매한 상품입니다.

www.11st.co.kr

 

 

국내산 대파

COUPANG

www.coupang.com

 

 

 

 

 

 

 

 

 

 

이 글은 광고활동으로 수익 일부가 발생이 가능합니다 -

댓글